• [이데일리 인터뷰-CEO 모수자천] 김재진 이오플로우 대표 “우리 회사 투자 이유 3가지”

    2022.02.18
  • 이오플로우 김재진 대표님께서 지난 16일 이데일리와 인터뷰를 진행하셨습니다.

    인터뷰에서는 투자자들이 이오플로우에 투자해야 이유 3가지로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플랫폼의 확장성, 현재 가치의 저평가를 꼽았습니다. 

    전 세계 당뇨인구는 4~5억명이 넘고, 이 중 일상생활 중에도 수시로 인슐린을 맞아야 하는 인구는 3300만명 정도입니다. 미국과 유럽만 해도 900만명 정도인 가운데, 일회용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공급자는 전 세계 단 두 곳으로,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장입니다. 

    이오플로우는 일회용 웨어러블 펌프에 인슐린이 아닌 다른 약물을 적용하는 약물전달 플랫폼의 확장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약물 주입이 가능하고 모든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저장되는 기술력도 차별화 포인트입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미국 진출에 대한 계획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오플로우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중인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이오패치' 제품에 대해 올해 미국식품의약국(FDA)에 허가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아래 이데일리 기사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pharm.edaily.co.kr/news/read?newsId=01302166632231504&mediaCodeNo=257

당사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당사의 쿠키 사용 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