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오플로우,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 개설

    2021.05.31
  • 210531 이오플로우,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 개설_FN.pdf (274,040k)
  • ▶ 이오패치 제품 구매 안내, 교육, 고객지원(AS), 이벤트 등 다양한 메뉴 활성화
    ▶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하며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


    [2021-05-31] 웨어러블 약물전달 솔루션 전문기업 이오플로우(294090, 대표이사 김재진)가 고객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오패치는 이오플로우가 국내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이다. 이는 주사기나 펜을 사용하지 않고 몸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패치형 인슐린 펌프로 주입선 관리로 인한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품 문의, 구매, 교육, 고객지원(A/S) 접수 등에 대해 손쉽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사용자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을 검색한 후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채널 이용은 휴온스 휴:온 당뇨케어 이오패치몰(www.eopatch.co.kr)에서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채널을 통해 자주 이용하는 메뉴에 대해 챗봇 기반 상담과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챗봇 상담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며, 채널 운영자와의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이오플로우 마케팅본부 서종옥 본부장은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의 도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오플로우는 휴온스와 함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가치를 높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오플로우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담 전용 콜센터를 개설했다(070-5217-2034). 회사는 이어 6월 오픈을 목표로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www.eopatch.com)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오패치 온라인 교육센터를 통해서는 이오패치 제품 소개부터 교육, 체험, 고객 지원까지 사용자들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온라인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오플로우는 지난 4월부터 휴온스를 통해 이오패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오패치는 휴:온 당뇨케어 이오패치몰(www.eopatch.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본격적인 국내 당뇨 시장 진입에 따른 가파른 성장세가 기대된다.


    [▲사진 캡션] ‘이오패치 모바일 상담’ 카카오톡 채널

     

당사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당사의 쿠키 사용 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보호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