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 2021.07.01] [fn이사람] 김재진 이오플로우 대표

    2021.07.02
  • [fn이사람] 김재진 이오플로우 대표 "올 가을 유럽 판매 시작..美 진출도 준비중"
    https://www.fnnews.com/news/202107011340009046

    오늘 파이낸셜뉴스 지면 30면 fn이사람 코너 및 파이낸셜뉴스 온라인에 대표님 인터뷰 기사가 출고되어 공유드립니다.

    대표님께서는 지난 1일 파이낸셜뉴스 증권부 서혜진 기자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오플로우가 인슐렛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이오패치'에 대해 자신감을 보이셨습니다. 

    이오패치는 주사기나 펜을 사용하는 대신 복부 등 피하지방이 많은 신체부위에 부착하고 컨트롤러로 인슐린 주입을 조절할 수 있는 웨어러블 제품입니다. 지난 4월부터 휴온스를 통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어 대표님께서는 인터뷰에서 세계 당뇨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 중점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최근 유럽인증(CE)을 획득하며 앞으로 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CE인증으로 진출이 가능하면서 당뇨인구가 상당한 중동 시장 등의 진출에도 기대감을 보이셨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기사 링크 및 아래 기사 이미지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당사의 쿠키 사용 정책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보호방침